지역 > 진천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진천군농업기술센터, 2017년 생활자원 종합평가회 진행
기사입력  2017/12/09 [09:56]   김봉수 기자
▲ 진천군농업기술센터는 지난 8일 2017년 생활자원분야 종합평가회를 개최했다.     © 김봉수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김봉수 기자=진천군농업기술센터(소장 양현모)는 지난 8일 농업기술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생활자원분야 시범사업자 및 생활개선회원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생활자원분야 종합평가회를 개최했다.

 

이날 평가회에서는 생활자원분야 주요사업별 추진성과 보고와 올해 시범사업자 6명이 우수사례를 발표하였다.

 

생활자원분야 주요 사업성과에는 농촌노인 활력화 2개소, 농촌체험확산 2개소, 안전한 농작업 환경조성 2개소, 경쟁력 있는 농촌여성 육성 1개회 600, 농식품가공 신기술 보급과 전통 식문화 자원 소득화 4개소, 농업기술 정보화 2개소 추진 등 농업·농촌자원 활용으로 농업인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기여하였다.

 

농업기술센터 양현모 소장은 앞으로는 6차 산업화를 통한 농업의 부가가치 향상이 주요 과제로 부상했다글로별 경쟁에 따른 농업분야 미래성장 동력 창출을 위해 농외소득원 개발, SNS 활용 등 새로운 흐름에 맞쳐 사업추진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