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음성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음성 대소시장 주차장 준공...진입도로 병행 이용 편의 도모
기사입력  2017/12/09 [12:21]   김봉수 기자
▲ 음성군은 지난 8일 오후 2시 대소시장 주차장 준공식을 개최했다.     © 김봉수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김봉수 기자=음성군은 지난 8일 오후 2시 대소시장 주차장(대소면 오산리)에서 이필용 음성군수, 윤창규 군의회의장, 기관사회단체장, 상인, 지역 주민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준공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대소시장 주차장 조성사업은 민선6기 군수공약사업으로 상인회(회장 유원종)와 지역 주민들의 숙원사업을 적극 반영하여 2015년부터 사업비 22억원을 투입하여 대소면 오산리 일원 임야 4,030를 매입 후 96면 규모의 주차장을 조성했다.

 

이와 함께 전통시장 시설현대화사업과 도시계획도로 개설사업 예산으로 15억원을 투입하여 고객지원센터와 주차장 진입도로를 병행 조성하여 이용에 편의를 도모했다.

 

대소지역 시가지 중심부에 위치한 주차장 준공으로 주차공간이 부족한 대소지역에 지역 상권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이낟.

 

이필용 음성군수는 대소시장 주차장 및 고객지원센터 준공으로 전통시장 주변 시가지 교통혼잡을 개선하고 시장 방문 고객과 주민들에게 편의를 제공함은 물론 다목적실 활용으로 상인교육을 비롯한 다양한 활동 공간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되어 전통시장이 지역의 중심 역할로 변모할 것이라고 밝혔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