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북대, 의과대학 설립 30주년 기념식 진행
기사입력  2017/12/11 [19:55]   임창용 기자

 

▲ 충북대 의과대학은 지난달 29일 설립 30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 임창용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임창용 기자=충북대(총장 윤여표) 의과대학이 설립 30주년을 맞아 지난달 29CJB컨벤션센터에서 기념식을 가졌다.

 

이번 기념식은 의과대학 설립 30주년을 맞아 지난 역사를 되돌아보고 미래 의료분야의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기 위한 기틀을 마련하고자 개최됐다.

 

행사는 환영사 및 축사에 이어 김응국 교수의 의과대학 30년 연혁발표, 김재욱 동문회장에게 감사패 전달, 기념떡 절단식, 의과대학 동아리 육현과 소리그리메의 축하공연 등의 순으로 이어졌다.

 

이 날 윤여표 총장을 비롯한 대학 간부진들과 최영석 의과대학장, 의과대학교 교수 및 동문, 학생, 교직원 등이 참석해 의과대학의 30주년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윤여표 총장은 의과대학의 3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한다이번 기념식에서 의학교육과 우수한 의료진 육성을 위해 노력한 지난 역사를 되돌아보고 앞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충북대 의과대학이 되길 바란다라고 축하의 말을 전했다.

 

최영석 의과대학장은 지난 30년 간 지역사회와 대한민국의 의료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신 의과대학 동문 및 교수님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앞으로도 충북대 의과대학은 미래 의료분야에서 선도적 역할을 수행할 우수한 인재를 배출할 수 있도록 선후배간의 긴밀한 유대를 가지고 발전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