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삼다산업개발, 지식산업센터 T1타워 기공식 진행
기사입력  2017/12/27 [17:13]   임창용 기자
▲ ㈜삼다산업개발은 27일 오후 청주산업단지 내에서 ‘청주 T1타워’ 기공식을 열었다.     © 임창용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임창용 기자=삼다산업개발은 27일 오후 2시 흥덕구 복대동 청주산업단지 내에서 정붕익 청주산업단지관리공단이사장, 청주시의원 및 경제관련 기관단체장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주 T1타워기공식을 열었다.

 

기공식 행사는 개발계획을 설명하는 경과보고, 인사말, 축사, 시삽, 테이프커팅의 1부 행사와 케이크커팅 및 다과의 2부 행사로 이뤄졌다.

 

청주 T1타워는 기본적인 제조시설과 오피스기능은 물론 기숙사 시설 등을 갖추고 총 건물 연면적 40,763, 지하1~지상 15층 규모로 건축되며 지식산업센터 231호실, 근린생활시설 29, 기숙사 72실의 총 332실이 201912월 준공을 목표로 진행된다.

 

특히 지하1~지상4층까지 차량이 올라가는 드라이브인 시스템을 적용하여 물류 이동 편의를 도모하고, 368대의 주차대수, 옥상조경 및 건물 앞 광장 등을 조성하여 근로자들에게 쾌적한 근무환경을 제공한다.

 

반재홍 경제투자실장은 청주 지역경제의 중추적인 역할을 해온 청주산업단지는 이제 첨단산업단지로의 새로운 도약의 발판을 마련해 가고 있다. T1타워가 청주산업단지 첨단화에 견인차 역할을 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삼다산업개발은 지난 30일 청주시와 650억 규모의 투자협약을 체결하고, 기공식을 통해 투자의 첫 삽을 뜨게 됐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현장영상] 제22회 단양온달축제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