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음성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차선세 충북농업기술원장, 음성군 농업인 실용교육 현장 방문
기사입력  2018/01/12 [19:46]   김봉수 기자
▲ 충청북도농업기술원 차선세 원장은 지난 11일 음성군 새해 농업인 실용교육(복숭아)에 참석하여 교육생을 격려하고 농가 현장을 방문했다.     © 김봉수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김봉수 기자=충청북도농업기술원 차선세 원장은 지난 11일 음성군농업기술센터에서 실시하는 새해 농업인 실용교육(복숭아)에 참석하여 교육생을 격려하고 농가 현장을 방문하여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했다.

 

음성군농업기술센터에 따르면 새해 농업인 실용교육에 참석한 차선세 원장은 전국 최고의 햇사레복숭아 생산에 농업기관과 농업인이 함께 힘써 나가자고 교육생을 격려하였으며, 영농현장을 찾아 농업인을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했다고 전했다.

 

차선세 원장은 달맞이 꽃 종자유를 생산하는 달꽃농원(대표 김은정)를 방문하여 새로운 소득원 개발을 위해 충북농업기술원이 함께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한우 사육농가인 풍산농장(대표 홍창영)을 방문하여 한우 고급육 생산 및 암소 우량핵군 조성사업 현황과 현장 애로사항을 듣고 현장중심의 연구와 지도로 농가의 어려움을 해소하는데 노력하겠다고 의견을 나누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뷰] 이상천 제천시장 당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