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북지역 2018학년도 취학예정자 1명 소재불명
충북교육청, 취학대상 아동 1명 경찰에 수사 의뢰
기사입력  2018/01/17 [13:13]   임창용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임창용 기자=충청북도교육청에 따르면 13일부터 5일까지 2018학년도 초등학교 취학예정자에 대한 예비소집을 실시한 결과 미응소한 아동 중 소재불명의 아동이 2명인 것으로 나타났다.

 

소재불명 아동 2명 중 1명은 2007년생으로 경찰에 수사 의뢰하여 조사 중에 있다. 다른 아동 1명은 2018학년도 취학대상 아동으로 소재파악이 되지 않아 경찰에 수사의뢰한 결과 지난 16일 경기도 ○○시에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소재 파악이 되지 않았던 이 아동은 한국 국적은 상실된 상태로 외국인 신분으로 확인되었으며, 경기도 ○○초등학교에 입학 상담을 받고 취학할 예정이다.

 

경기도 관할 경찰서는 본인 여부 및 신변 이상 유무 확인을 위해 해당 아동을 직접 방문하여 확인한 결과 소재파악이 되지 않아 수사의뢰한 아동과 일치됨을 확인하였으며 특이사항은 없는 것으로 밝혀졌다.

 

교육청은 미취학 아동에 대한 상황을 수시로 파악하고 읍··동지역 주민센터와도 긴밀한 협조체제를 구축하여 미취학 아동에 대한 관리에 철저를 기하겠다고 밝혔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