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동교육지원청, 진로체험지원센터 위・수탁 협약 체결
설레는 진로체험, 꿈을 향한 비상
기사입력  2018/02/13 [17:44]   임창용 기자

 

▲ 영동교육지원청과 영동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13일 영동진로체험지원센터 위・수탁 협약식을 체결했다.     © 임창용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임창용 기자=충청북도영동교육지원청(교육장 박천호)과 영동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소장 신춘옥)13일 오후 2시에 영동진로체험지원센터 위수탁 협약식을 체결했다.

 

영동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2016년부터 2년간 영동진로체험지원센터로서 지역사회를 학습생태계로 활용한 종합적인 지원체제를 구축하여 학생들의 진로 탐색 활동을 지원해왔다.

 

박천호 교육장은 안전하고 우수한 지역사회 진로체험으로 학생들의 꿈을 향한 비상(飛翔)을 적극 지원하는 영동진로체험지원센터를 훌륭한 지역의 기관이 담당해 주어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해 신춘옥 소장은 자유학기제가 자유학년제로 확대되어 단위학교 진로체험 수요가 급증하는 시점에 학교와 지역의 허브기관으로 힘써 적극 지원하겠다고 답했다.

 

영동진로체험지원센터는 20183~12월까지 진로체험처 관리와 발굴, 진로체험 프로그램 컨설팅, 꿈길(진로체험지원전산망) 운영, 진로체험(캠프) 프로그램 운영 등의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