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영동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동군, 민관합동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 진행
기사입력  2018/02/14 [20:22]   임창용 기자
▲ 영동군은 설 명절을 맞아 14일 영동전통시장 일원에서 ‘제263차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을 펼쳤다.     © 임창용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임창용 기자=충북 영동군은 설 명절을 맞아 14일 영동전통시장 일원에서 263차 안전점검의 날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에서는 박세복 영동군수를 비롯해 관계 공무원, 한국전기안전공사 영동옥천지사, 영동소방서 직원, 상인회 등 100여명이 참여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홍보전단지를 배부하며 홍보활동을 전개했다.

 

전단지는 즐거운 설 명절은 안전에서부터!’라는 주제로, ‘건강한 명절나기’, ‘응급처치 알아두기등 설 명절에 일어날 수 있는 안전사고 대처대응방법이 군민들이 알아보기 쉽게 제작됐다.

 

참여자들은 군민들의 안전한 설명절 나기를 바라며, 국가안전대진단, 풍수해보험 가입, AI 확산방지를 위한 안전수칙 등을 홍보하며 안전문화 실천에 적극적인 동참을 유도했다.

 

또한, 명절을 맞아 전통시장 이용권장 캠페인에 함께 참여해 이용군민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전통시장 이용을 독려했다.

 

서동석 안전관리과장은 안전사고 위험요인을 사전에 예방하고 군민들의 안전에 대한 관심을 모으는 계기가 됐다, “매월 시기별계절별 영동군 특성에 맞는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영동군은 설 명절을 맞아 관내 지정게시판 11개소에 안전사고예방 현수막을 내걸고, 전광판 8개소에 안전 홍보 문구를 표출해 안전관심도를 끌어올리며 군민들의 안전하고 즐거운 명절 보내기에 집중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