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음성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음성군, 이니스트에스티(주)와 600억 규모 투자협약
기사입력  2018/03/14 [17:48]   김봉수 기자
▲ 음성군은 14일 이니스트에스티㈜와 총 600억원 규모의 투자협약을 체결했다.     © 김봉수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김봉수 기자=음성군(군수 이필용)14일 서울 드레곤시티 호텔에서 이니스트에스티와 총 600억원 규모의 투자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이시종 충청북도지사, 이필용 음성군수, 이니스트에스티김국현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이번에 음성군과 투자협약을 체결한 이니스트에스티는 원료 의약품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기업으로 고지혈증, 당뇨병, 치매치료제, 신약원료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기업 매출액이 증가함에 따라 음성군 성본산업단지 내에 총 600억원을 투자해 공장을 증설할 계획이며, 100여명이 넘는 일자리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니스트에스티2000년도에 설립해 국내 제약시장의 원료가 해외수입에 의존하던 시기에 우수한 품질의 원료를 제조 공급해 국내시장 발전에 기여하고 해외시장에서도 경쟁력을 갖춘 원료의약품 강소기업이다.

 

또한, 천만불 수출탑 수상과 2017년도에는 월드클래스 300기업에 선정되었으며, 글로벌 GMP규정에 맞는 표적항암제 전용 원료의약품 제조시설을 갖추고 미국시장 진출을 위한 FDA승인절차를 밟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필용 군수는 중부권의 핵심도시 인구 15만 음성시 건설을 위하여 지속적인 기업체 유치와 더불어 정주여건 개선을 위해 종합병원, 대학교 등 서비스 산업 유치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