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북대, CBNU 대학생 학습 멘토링 모집
선・후배간 밀착 멘토링으로 동심합력
기사입력  2018/03/15 [18:57]   임창용 기자

 

▲ 충북대학교는 14일부터 오는 22일 ‘CBNU 대학생 학습 멘토링’ 교육봉사자 65명을 모집한다.     © 임창용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임창용 기자=충북대학교(총장 윤여표)14일부터 오는 22일 오후 3시까지 ‘CBNU 대학생 학습 멘토링교육봉사자 65명을 모집한다.

 

멘토링 대상은 본교에 재학 중인 학부생으로 기간은 오는 42일부터 1130일까지 8개월간이다.

 

멘토링은 11 지도를 원칙으로 진행하며 교양과목 및 전공과목 학습 에 대해 상호 협의한 장소에서 주 13시간 이상씩 월 4회 진행해야 한다.

 

멘토는 현재 충북대학교에 재학 중인 재학생 중 2학기 이상 6학기 이내 등록자로 멘토보다 저학년인 멘티를 직접 선정해 8개월간 지속적으로 멘토링을 진행해야하며, 전 학기 학과 성적 평균평점이 3.60(A0) 이상이어야 한다.

 

멘토링에 참여를 원하는 학생은 충북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해 멘토 및 멘티 지원서, 서약서, 성적증명서 등 필요한 서류를 구비한 후 대학본부 학생과로 직접 방문 제출하면 된다.

 

선발자는 오는 327일에 개별 연락할 예정이며, 멘토링 참가 학생에게는 사회봉사 교과목 봉사활동 시간 인정 및 소정의 장학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