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보은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포츠 메카 보은군, 다양한 유소년 체육행사 개최
제2회 시・도 대항 전국 초등학생 검도대회 등 3개 대회 열려
기사입력  2018/04/12 [21:44]   임창용 기자
▲ 보은군에서 이번 주말 제21회 전국 초등학생 검도대회 등의 다양한 체육행사가 열린다.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보은군은 이번 주말 국민체육센터와 스포츠파크 일원에서 다양한 체육행사가 개최 되어 인산인해를 이룰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먼저 1,300여 명의 전국 초등학교 검도선수단이 참가하는2회 시도 대항 전국 초등학생 검도대회 및 제21회 전국 초등학생 검도대회14일부터 15일까지 양일간 보은국민체육센터 실내체육관에서 펼쳐진다.

 

, 초등학교 꿈나무 축구 26개팀 550여명의 선수단이 참가하는16MBC꿈나무축구 AL정규리그15일에 킥오프해 617일까지 생활체육공원 인조AB, 스포츠파크 야구장B(다목적구장)에서 2개월간의 리그 대장정에 돌입한다.

 

한편, 지난달 31일 개막한 2018 KUSF 대학야구 U-리그도 14, 15일에 스포츠파크 야구장 A에서 진행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주 보은군에서 열리는 유소년 체육 대회 준비에 최선을 다해 보은군을 찾은 선수단과 관계자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본격적인 전국단위 대회 시즌을 맞아 공격적인 스포츠마케팅을 펼쳐 지역경제 파급효과가 큰 대회 유치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