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6.13지방선거] 단양군수 '자유한국당 류한우 후보' 당선
기사입력  2018/06/14 [08:40]   최윤해기자
▲ 자유한국당 류한우 단양군수 당선자     © 최윤해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최윤해기자=6.13지방선거 단양군수로 자유한국당 류한우 후보가 당선됐다.

 

한국당 류한우 단양군수 당선자는 이날 당선 소감으로 "군민 여러분께 정말 감사드린다. 지난 민선 6기에는전폭적인 지지로 저를 당선시켜주신 국민 여러분들과의 준엄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여러분들과 소통하며 열정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왔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여러분께 약속드린 지역의 중장기 사업들을 비롯해 이번 선거 과정에서 제시한 모든 공약 사업들을 반드시 이행하고 여러분께 실망시켜드리지 않는 민선 7기 군수로 열정을 다하는 그런 군수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역사 이래 처음 맞는 우리 단양의 변화를 지속 확대하고 단양의 발전을 계속하라고 하는 여러분들의 뜻으로 받아들이고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정말 단양군을 사랑하고 또 이런 변화를 갈망하시는 여러분들을 위해 뛰겠다"면서 "달리는 말은 발길을 멈추지 않느다는 마부정제의 마음으로 지역주민들과 소통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4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끝으로는 "앞으로의 4년은 우리가 열정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체류형 관광 사업을 대한민국 그 어디에서도 따라올 수 없는 특색 있는 사업으로 완성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