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보은교육지원청, 특수교육대상학생 연합체험학습 진행
기사입력  2018/06/16 [17:12]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청북도보은교육지원청(교육장 류인협) 특수교육지원센터는 지난 15일 관내 유···고 특수교육대상학생 연합으로 학생, 학부모, 교사 등 71명이 대전소재렛루즈어드벤처파크대전청소년위캔센터를 찾아 체험학습을 실시했다.

 

관내 중·고등학생들은대전청소년위캔센터가 제공하는 직업체험관에서 적성과 흥미에 맞는 실습과 진로 탐색활동 10개 체험을 통해 직업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하고, 나의 진로에 대해서 고민하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또한 유·초등학생들은 렛루즈어드벤처파크에서 다양한 실내놀이를 체험을 했다. 학생들은 클라이밍, 범퍼카 등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스포츠와 놀이활동에 참여하며 건전한 실내 놀이문화를 배우고, 또래와 협동하고 배려하며 바른 인성을 내면화 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다.

 

류인협 교육장은 학생들이 다양한 체험으로 학생들의 꿈과 끼를 개발하는데 좋은 밑거름이 되었기를 바란다.”앞으로도 다양한 체험활동을 마련하여 특수교육대상학생들의 즐겁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