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진천교육지원청, 식중독 예방 학교 급식 불시점검
기사입력  2018/06/28 [17:16]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청북도진천교육지원청(교육장 김용환)27일 진천상산초등학교 식생활관실을 예고없이 방문하여 식중독 예방 및 안전사고 예방 강화를 위한 불시점검에 나섰다.

 

이날 점검에 나선 손기준 교육지원과장은 학생들과 함께 급식을 같이 하며 학교급식에 대한 의견과 학생들의 꿈에 대해 들어보며 눈높이를 맞추는 시간을 가졌고, 배식 및 조리실 위생상태를 점검했다.

 

또한 안전한 학교급식 위생에 앞장서고 있는 급식관계자의 세심한 노고에 격려하고, 요즘 습도가 높아지고 있어 위생사고 위험이 높으니 식재료 검수 뿐만 아니라 조리과정, 배식 등 급식전반에 걸쳐 위생안전 과정에 철저를 기해달라고 당부했다.

 

 

아울러 학교관리자도 항상 학교급식에 관심을 갖고 수시로 학교급식 전반에 걸쳐 위생 및 안전관리에 철저를 기할 수 있도록 급식관계자를 격려하고, 의견을 수렴하여 즐겁게 일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달라고 부탁했다.

 

진천교육지원청 관계자는 앞으로도 식중독 등 위생 및 안전사고 발생 방지를 위한 급식환경 개선, 및 급식 위생안전 컨설팅, 급식점검단 활성화 등 예방활동을 강화하여, 수요자가 만족하는 안전하고 질 높은 학교급식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현장 인터뷰] 이상천 시장 &quo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