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청주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NH농협은행, 청주직지코리아페스티벌 입장권 구매
소외계층에 입장권 기부
기사입력  2018/07/09 [19:23]   김봉수 기자
▲ NH농협은행은 9일 오전 2018 청주직지코리아 국제페스티벌 입장권 1만 장을 구입해 소외계층을 위해 기부했다.     © 김봉수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김봉수 기자=2018 청주직지코리아 국제페스티벌을 소외된 이웃과 함께 하려는 사랑의 입장권 보내기 운동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청주직지코리아조직위원회와 NH농협은행이 9일 오전 10시 청주시청 접견실에서 시민사랑사랑의입장권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서 NH농협은행은 시민사랑사랑의 입장권 1만 장을 구입해 총 5000만 원을 소외계층의 문화 향유를 위해 쾌척했다.

 

시민사랑사랑의 입장권은 기초생활 수급자, 한부모 가정, 차상위 계층, 장애인, 홀몸 노인 및 복지 관련 기관·단체에 전달되는 입장권으로, 누구나 구입해 기부할 수 있으며 5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청주직지코리아조직위원장 한범덕 청주시장은 첫 번째로 사랑의 입장권을 구입해 주신 NH농협은행에 감사드린다“NH농협은행의 전달식을 시작으로 다른 기업들도 함께 이웃 사랑을 나누는 사랑의입장권 보내기 운동에 동참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2018 청주 직지코리아 국제페스티벌은 오는 101일부터 21일까지 청주예술의전당 일원에서 직지 숲으로의 산책을 주제로 열린다.

 

특히 직지코리아 국제페스티벌 행사 기간 중인 107농협인의 날에는 서울팝스오케스트라공연을 개최, 문화를 통한 예술 향유와 문화 복지를 전개한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