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제천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배구연맹(KOVO)컵 배구대회, 제천서 개막
기사입력  2018/07/17 [18:18]   최윤해기자

 

▲ 제천시(시장 이상천)는 오는 9월 9일부터 16일까지 8일간 제천체육관에서 한국배구연맹(KOVO)컵 배구대회가 열린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은 지난 2017 천안넵스컵 프로배구대회.     © 제천시청 제공

【브레이크뉴스 충북】최윤해기자=제천시(시장 이상천)는 오는 9월 9일부터 16일까지 8일간 제천체육관에서 한국배구연맹(KOVO)컵 배구대회가 열린다고 17일 밝혔다.

 

KOVO컵은 한국배구연맹이 주최하는 프로배구 컵 대회로, V리그가 열리기 전인 7월에서 9월 무렵에 열리는 단기 토너먼트 대회이다.

 

이번 대회에는 한국전력, KB 손해보험, OK저축은행, 현대캐피탈, 우리카드, 삼성화재, 대한항공, 일본초청팀 JT가 출전해 V리그 시즌 시작을 앞두고 훈련성과를 점검한다.

 

대회는 남자 8개 팀이 A조(한국전력, KB 손해보험, OK저축은행, 현대캐피탈) B조(우리카드, 삼성화재, 대한항공, JT(일본팀)로 나뉘어 조별예선을 치른 뒤 각 조 1, 2위가 토너먼트를 통해 우승을 겨룰 전망이다.

 

아울러 시에서는 오는 8월 청풍국제하키경기장에서 제32회 대통령배 전국하키대회도 개최한다.

 

중등부, 고등부, 일반부 800명의 선수와 임원이 참가할 계획인 이 대회는 규모가 큰 대회로, 전국에서 많은 하키 선수들이 참가하여 경기를 갖을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스포츠 마케팅을 통한 대회 유치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 및 지역 이미지 제고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