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진천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진천군, 추석명절 7개 분야 종합대책 수립
기사입력  2018/09/18 [17:45]   김봉수 기자
▲ 진천군은 추석명절 7개 분야 종합대책을 추진 중이다.     © 김봉수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김봉수 기자=진천군은 추석 명절을 맞아 주민들과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이 편안하고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추석명절 종합대책을 추진 중이라고 18일 밝혔다.

 

군은 종합대책의 효과적인 추진을 위해 명절 연휴기간 중 국민불편 종합신고센터를 운영하고, 각종 생활불편 사항을 접수해 처리하는 한편 다중이용시설을 사전 점검하는 등 각종 사건·사고 발생에 대한 신속한 대응태세를 구축할 예정이다.

 

또한, 본격적인 추석 연휴 기간 중에는 24시간 비상진료체계를 구축하고 휴일지킴이약국을 운영한다.

 

아울러 사회복지시설, 저소득 소외계층에 대한 위문활동 등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명절 분위기 조성도 적극 추진 중이다.

 

이밖에 명절 분위기에 자칫 흐트러지기 쉬운 공직기강에 대해 특별감찰을 실시해 엄정한 복무기강을 확립한다는 방침이다.

 

중점 추진사항으로는 7개 분야 주민생활 안정, 성수기 물가안정, 귀성객 교통편의 및 안전 수송, 각종 사건사고 예방 및 신속한 수습, 저소득·소외계층 등 어려운 이웃 지원 및 위문, 청결하고 깨끗한 명절 보내기, 엄정한 공직기강 확립 등 7개 분야 23개 항목이다.

 

송기섭 진천군수는 추석명절 종합대책의 차질 없는 수행으로 군민은 물론,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 모두가 편안하고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