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포토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보은군, 2018. ‘참전노병의 날 행사’ 진행
기사입력  2018/10/12 [19:48]   임창용 기자

 


충북브레이크뉴스임창용 기자=‘2018 보은대추축제의 서막을 알리는 2018 참전노병의 날 행사가 보은군 주최, 보은군재향군인회의 주관으로 12일 개최됐다.

 

이날 참전노병의 날 행사는 625전쟁에 참전한 노병 60여 명과 특전자동지회, 해병대전우회, 여성예비군 등 300여 명이 참가해 보은읍 시가지 행진과 대추축제 주무대인 뱃들공원에서의 육군 제37사단 군악대 연주, 합기도 시범 공연 등의 기념행사 순으로 진행됐다.

 

이밖에 부대행사로 태극기 바람개비 만들기 체험과 월남전 사진전시회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마련해 많은 관람객이 함께하는 행사로 진행됐다.

 

정상혁 보은군수는 전국 266개 자치단체 중에서 유일하게 참전노병의 날 행사를 개최하고 있는 보은군은 나라를 사랑하는 사람들, 애국하는 군민들이 많고 그것이 보은의 전통이라고 힘주어 말했다. 이어 여덟번째 열리는 참전노병의 날 행사를 통해 국가에 공헌한 노병들의 명예를 선양하고 후손들에게는 투철한 국가관과 더 나아가 고향사랑의 기틀을 다지는 기회가 됐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특전사 18/10/13 [08:51] 수정 삭제  
  거리퍼레이드에 참가 했던 특전사 예비역 중사입니다.
특전자전우회 란곳은 없습니다. "대한민국특전동지회"로 오타 수정바랍니다.
군인에게 있어 명칭은 상당히 중요한 만큼 수정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