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증평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통령기 제38회 국민독서경진 증평군예선대회 시상
기사입력  2018/11/07 [20:51]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새마을문고중앙회증평군지부(회장 나영순)7일 증평읍 송산리 증평군립도서관 3층 다목적실에서 대통령기 제38회 국민독서경진 증평군예선대회 시상식을 개최했다.

 

새마을지도자와 학생 및 교사 등 100여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국민의 건전한 독서기풍을 진작하고 독서 생활화를 촉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상식에서는 증평군수상에 황서의(삼보초 6), 박선우(형석중 2), 조아진(형석고 2) 새마을회장상에 단체부문우수 도안초등학교 군의장상에 편지글부문최우수 노영은(증평초 6), 송재혁(형석중 1), 김미진(형석고 2) 교육장상에 우수연 교사(삼보초), 정유경 교사(형석고) 가 수상했다.

 

또 독후감 단체부문에서 삼보초등학교가 초등부 최우수상을, 형석고등학교가 고등부 최우수상에 선정됐다.

 

이밖에도 군 문고회장상을 받은 김도경(도안초 3) 학생 외 29명이 각 부문별 상을 받았다.

 

이번에 선정된 우수 독후감은 도 대회 및 전국 대회에 출품된다.

 

나영순 새마을문고증평군지부회장은 대회사에서 이번 대회가 독서에 대한 군민의 관심을 높이고 독서 습관을 갖도록 하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새마을문고는 다양한 독서진흥프로그램을 운영해 독서문화를 확산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