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진천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진천군의회, 행정사무감사 통해 군 미래 발전 방향 제시
기사입력  2018/12/06 [22:26]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진천군의회(의장 박양규)6일 제272회 진천군의회 2018년도 제2차 정례회 제5차 본회의를 열고, 각종 안건을 의결했다.

 

이날 상정된 안건중 2018년도 행정사무감사 결과보고서 승인의 건은 지난 1121일 제272회 진천군의회 제2차 정례회 제1차 본회의에서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로 회부되어 1127일부터 125일까지 2018년도 주요업무 추진상황 보고 후 감사가 실시됐다.

 

이번 감사는 금년도 사업예산을 확보하고도 미집행 된 사업, 사회단체 보조금 지원현황, 교육보조금 지원 현황, 각종 대규모 사업 등 진천군의 행정 전반에 대해 내실있고 심도있게 사무감사를 실시하여 군 행정이 보다 효율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하고 진천군 발전 방향을 제시하고자 문제점이 발견된 시정사항 18건과 요구사항 155, 수범사례 1건을 집행기관에 즉시 이송하여 적의 처리토록 조치했다.

 

행정사무감사 특별위원회(위원장 김성우의원)군민 행복! 감동 의회!” 구현을 위해 주민의 삶과 연관된 축사 등 각종 악취 및 수질개선, 진천군 미래를 짊어질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교육 지원, 군민 건강 증진을 위한 보건·의료, 정주 여건 개선을 위한 각종 사업 추진등의 미래 발전 방향을 제시하여 한발 앞서가는 진천군을 위해 의정활동을 펼쳤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