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보은교육지원청, 2018.연말 교직원 특별직무연수
기사입력  2018/12/07 [18:15]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청북도보은교육지원청(교육장 박준석)7일 행복교육지원센터 시청각실에서 관내 소속기관 지방공무원 및 교육공무직원 등 100여명을 대상으로 고품격 음악연주를 시작으로 2018. 교직원 직무연수를 실시했다.

 

이날 직무연수는 최근 급변하는 사회 및 교육환경 변화에 따른 교직원의 역할 재정립과 대응능력 향상에 주안점을 두었다.

 

특히 사전 음악공연으로 청주 성화중학교 김종구 행정실장의 신명나고 열정적인 색소폰연주와 한국기타협회 이재원 이사의 클래식기타 연주로 연수참석자들을 매료시키고 듣는 즐거움을 선사하여 잠시나마 업무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민수진 한국범죄학연구소 연구위원을 초청해 성폭력 예방교육특강을 진행하는 한편, 아울러 직무연수는 담당별로 민원사무 처리 실무, 성비위 및 갑질행위·음주운절 근절, 통학차량 운영·관리 매뉴얼, 공유재산 업무처리 방법 등 학교현장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을 중점적으로 직무교육이 진행됐다.

 

박준석 교육장은 이번 연수를 통해 보은교육의 새로운 비전을 창출하고 특히, 학교 근무 교직원들의 직무역량이 신장 될 것으로 기대되며, 함께 어려움을 나누고 해결책을 고민하는 장을 만들기 위한 지원을 이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