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영동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동군, 여성 사회참여 확대..양성평등기금사업 공모
기사입력  2019/01/16 [18:38]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북 영동군은 여성 사회참여 확대를 통한 양성평등문화 조기 정착을 위해 2019년 양성평등기금 사업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지원 자격은 영동군내 주소를 둔 비영리법인 또는 비영리단체로서, 1개 법인(단체) 1개 사업에 한하여 10백만원 내외로 지원한다.

 

양성평등 실현을 위한 사업 및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 능력개발에 관한사업, 다문화가족 등의 가족지원 사업 등이 신청 대상이다.

 

접수기간은 1921일부터 211일까지이며, 신청서 접수는 방문 또는 우편(21118:00 도착분에 한함)으로 가능하다.

 

군은 오는 211일까지 신청을 받아 오는 2월 영동군양성평등위원회 심의를 거쳐 지원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영동군 홈페이지 군정소식(고시공고)을 참고하거나, 군 가족행복과 에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양성평등문화 정착 및 여성의 자기 개발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동군은 2003년부터 양성평등기금을 조성하여 현재까지 리마인드웨딩, 성폭력 예방 뮤지컬 인형극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며, 양성평등 실현과 여성 권익증진에 앞장서고 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