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단양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단양군, 'FIT 우수관광 공모전' 우수
기사입력  2019/01/21 [12:07]   최윤해 기자
▲ 【브레이크뉴스 충북】최윤해 기자=단양군(군수 류한우)의 관광 상품이 '2018 외국인 개별여행객(FIT) 대상 지역 우수 관광 상품 공모전'에서 우수 상품으로 선정됐다. 사진은 단양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이 떡 메치기 체험을 하고 있는 모습.     © 단양군청 제공

 

【브레이크뉴스 충북】최윤해 기자=단양군(군수 류한우)의 관광 상품이 '2018 외국인 개별여행객(FIT) 대상 지역 우수 관광 상품 공모전'에서 우수 상품으로 선정됐다.

 

21일 군에 따르면 공모전 선정은 전문가들의 서류 및 현장 평가를 통해 100여개 상품 중 35개가 엄선됐다.

 

최종 선정된 상품은 됐으며 모두 지역 일정을 포함해 외국인 개별여행객(FIT)의 지역 방문을 촉진할 수 있을 것으로 군은 기대하고 있다.

 

특히 ㈜플러스플래너의 '두드림 단양' 상품은 단양 만천하스카이워크, 구경시장, 패러글라이딩 체험 등 1일 투어 상품으로 동남아 2030 젊은 트렌드에 맞는 코스로 구성돼 호평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아울러 최종 선정된 우리지역 관광 상품은 한국관광공사의 FIT 전용 홍보 사이트 VisitKorea For Me(약칭 'VK For Me')와 한국관광공사 대표 관광정보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에 홍보된다.

 

한편 군은 만천하스카이워크, 수양개 빛 터널, 단양강잔도, 소백산, 소선암자연휴양림 외에도 단양호 수면을 활용한 수상레저스포츠산업, 체험형 민물고기 축양장 등을 본격 추진할 계획이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