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북대 수의학과 강종구 교수, 대학 발전기금 기탁
기사입력  2019/04/18 [19:27]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북대학교(총장 김수갑)에 따르면 강종구 수의학과 교수가 18일 오후 2시 수의과대학의 30주년을 맞아 후학양성을 위해 써달라며 시설확충금액 5천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 날 기탁식에는 김수갑 총장을 비롯해 대학 간부진들과 강종구 수의학과 교수, 최경철 수의과대학장이 참석했다.

 

강종구 교수는 충북대학교에서 재직하며 후학양성을 위해 힘써왔다. 30년의 시간 동안 생명을 사랑하는 마음을 갖고 자신의 꿈을 향해 달려온 제자들의 모습을 보면서 대견하고 기특했던 시간이 많았다. 수의과대학의 30주년을 맞아 제자들이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학업에 정진할 수 있길 바라며 장학기금을 기탁한다고 말했다.

 

김수갑 총장은 대학의 발전과 후학양성에 항상 힘써주시는 강종구 교수님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교수님의 뜻에 따라 기탁해주신 발전기금은 수의과대학 학생들의 환경 개선을 위해 요긴하게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종구 교수는 충북대학교 교수로 재직하면서 지금까지 총 118,979,000원의 발전기금을, 대표로 역임하고 있는 바이오톡스텍에서도 70,000,000원을 기탁해 지금까지 총 238,979,000의 발전기금을 기탁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