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음성교육지원청, 장애인의 날 기념 어울림한마당 개최
특수교육대상학생 꿈! 끼! 펼침의 장
기사입력  2019/04/19 [19:33]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청북도음성교육지원청(교육장 김덕순)19일 제39회 장애인의 날(420)을 맞아 특수교육대상 학생들이 친구들과 함께 어우러져 꿈과 끼를 마음껏 펼치는!!펼침!의 외침 아래 어울림한마당잔치를 대소국민체육센터에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국제키비탄한국본부 음성클럽(회장 장수덕)의 후원을 받아 특수교육대상학생 및 인솔자 120여명과 음성클럽 회원 12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으며, 관내 특수교육대상학생들 5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하여 학업의지를 높여주었다.

 

이날 어울림 한마당 잔치는 4개 팀으로 나뉘어 지구를 옮겨라, 바구니 공 넣기, 판 뒤집기, 등 학생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체육활동과 컬러링 가면만들기, 버튼만들기, 한궁, 페이스페이팅등의 부스체험으로 진행되었다.

 

음성교육지원청 김덕순 교육장은 이번 어울림한마당잔치는 학생들이 서로 함께 한다는 것, 배려한다는 것, 질서를 지키며 끝까지 최선을 다 한다는 것에 있다. 오늘 우리가 감동으로 바라봤던 우리 학생들의 모습이 자아존중감 강화와 사회적 성취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