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전고 목공예 학부모 동아리, 책상・의자 제작 기부
민관학 소통공간, 교육물품 기부받아
기사입력  2019/05/20 [11:00]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서전고등학교 목공예 학부모 동아리(대표: 홍미표)는 직접 제작한 책상과 의자를 20일 광혜원 중학교 예절실에 사용하도록 기부했다.  

 

서전고등학교 학부모(25)로 이루어진 학부모 목공예 동아리는 작년 7~11월 사이 도교육청과 진천교육지원청의 예산을 지원받아 서전고등학교 와 진천읍 나무향기 공방에서 브레드 박스, 정리함, 도마세트 등의 제작 방법 수강 후 작품을 제작 하는 활동올 실시하였으며 만들어진 작품을 좀 더 뜻깊게 사용해보자는 학부모들의 의견을 진천교육지원청에 전달해서 기부가 이루어지게 되었다.

 

기부받은 물품은 목공예 동아리가 직접 만든 책상(4)과 의자(6)로 지역의 학교밖 방과후 활동, 마을선생님 협의회, 진천행복교육지구 마을수업 등 다양한 교육활동 시 예절실에서 활용될 예정이다.

 

광혜원 중학교 노수경 교장선생님은 광혜원 중학교 예절실은 지역의 특성을 살린 민관학의 소통 및 교육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인데 지역의 학부모님들의 정성이 담긴 물품이라 더욱 뜻깊은 활동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