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제천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천시-한국환경공단, MOU 체결
기사입력  2019/05/22 [16:34]   최윤해 기자
▲ 【브레이크뉴스 충북】최윤해 기자=제천시(시장 이상천)와 한국환경공단(이사장 장준영)이 22일 제천시청에서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 제천시청 제공

 

【브레이크뉴스 충북】최윤해 기자=제천시(시장 이상천)와 한국환경공단(이사장 장준영)이 22일 제천시청에서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은 금성면에 건립 중인 한국환경공단 연수원의 원활한 건립사업 지원과 향후 지역발전을 위해 마련됐다.

 

양 기관은 ▲지역생산 청정 식자재 및 농산물 구입 ▲인력 채용 시 지역인재 고용 일자리제공 ▲지역문화탐방 및 경제활성화 사업 협력 ▲지역화폐 모아 사용 등 지역경제 상생발전 지원 ▲연수원 건립을 위한 행 재정적인 업무협력 지원 등에 대해 적극 협력키로 했다.

 

시와 공단은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계기로 향후 양 기관이 서로 상생발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교류를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한편 한국환경공단은 2010년에 설립돼 환경오염방지, 환경개선, 자원순환촉진 및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온실가스 관련 사업을 효율적으로 추진하는 국내 환경전문기관이다.

 

이상천 시장은 "이번 협약 체결을 통해 향후 양 기관이 상생발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교류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