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천교육지원청, ㈜일진글로벌 장학금 전달식 진행
기사입력  2019/06/12 [22:58]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제천교육지원청(교육장 유경균)12일진글로벌 초청으로 일진글로벌 제천공장에서 ‘2019. 일진글로벌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일진글로벌은 2016년부터 매년 제천교육지원청에 장학금을 기탁하고 있으며, 올해는 관내 중, 고등학교에서 추천한 학생 및 일진글로벌 직원 자녀 60명에게 50만원씩 3,000만원을 전달하였다.

 

특히 올해는 장학생을 제천공장으로 초청하여 장학증서를 전달하고 희망과 용기를 북돋아 주었으며, 아울러 공장 견학도 실시하여 학생들에게 지역의 기업에 대한 자부심과 진로 탐색에 도움을 주었다.

 

장학금 전달식과 공장견학에 참가한 제천상고 장서화 학생은 ‘‘()일진글로벌에서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아버지께서 사회공헌에 이바지하는 이런 기업에 근무하시는 것이 자랑스럽고 자부심을 느끼며, 장학금을 받게 되어서 매우 기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일진글로벌 송영수 대표이사는 학생들의 꿈과 희망을 북돋아 주고 미래를 향해 도전할 수 있도록 일진글로벌이 응원할 것이며, 앞으로도 더불어 행복한 사회의 디딤돌이 되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사업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