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보은교육지원청, 학교급식 식재료 납품 관계자 간담회 진행
기사입력  2019/06/18 [17:46]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청북도보은교육지원청(교육장 박준석)18일 보은교육지원청 대회의 실에서 보은군 관내 초고등학교의 계약담당자와 영양사영양교사, 학교급식식재료 납품업체 대표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학교급식의 이해와 소통을 위한 어울림 간담회를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한국액션러닝센터 김주현 강사가 의사소통 능력향상이란 주제로 강의 후 학교급식의 이해와 소통을 위한 분임별 토론을 거쳐 발표 등을 실시해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예종희 교육과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 간담회가 학교급식 관계자와 식재료 납품업체와의 상호 소통과 이해의 장으로 도움이 되기 바라며, 안전한 급식제공을 위해 끊임없는 노고를 격려하고 지속적으로 위생적이며, 안전한 학교급식이 제공될 수 있도록 당부했다.

 

보은교육지원청 관계자는 "학교급식분야의 모든 업무추진을 투명하고 공정하게 처리하여 학교급식 반부패 청렴문화 실천 등으로 신뢰받는 학교급식 실현을 위해 간담회를 개최하게 되었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업체와 소통의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