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충주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공개최 보여주자!" 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 '응원 서포터즈' 발대식
기사입력  2019/08/14 [06:56]   김병주 기자

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 약 100개국 4천여명의 선수 및 임원 참여

응원 서포터즈, 25개 읍면동 주민들과 3천여명으로 구성

 

브레이크뉴스 충북김병주 기자=약 100개국 4천여명의 선수와 임원이 참여하는 '2019 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의 성공개최를 위한 응원 서포터즈 발대식이 지난 13일 충주시청 탄금홀에서 개최됐다.

 

▲'2019 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 응원서포터즈 발대식   © 충주시청 제공

 

이날 발대식은 30일을 시작으로 9월 6일까지 충주에서 진행되는 무예마스터십의 열띤 경기를 응원할 서포터즈의 출범 및 사기진작을 위해 추진됐다.

 

행사는 2019 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을 소개하는 홍보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서포터즈 대표의 결의문 낭독, 대회 추진상황 설명, 응원 전문 치어리더의 화려한 공연, 응원 퍼포먼스 및 막대풍선 응원방법 설명 등으로 진행됐다.

 

시는 25개 읍면동 주민들과 사회단체 등을 통해 3천여명의 응원 서포터즈를 구성했다.

 

서포터즈는 읍면동별로 각각 17개 종목을 나눠 담당하게 된다.

 

또 시에서는 행정지원부서와 읍면동을 매칭, 경기 응원을 함께 진행해 행정적인 지원도 원활하게 이뤄지도록 할 계획이다.

 

조길형 시장은 "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의 성공을 위해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시민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전국체전, 세계소방관경기대회 등 큰 대회를 연달아 성공시키며 보여준 우리 시의 저력을 이번 대회에서 다시 증명할 것"이라고 말했다.

 

▲'2019 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 응원서포터즈 발대식   © 충주시청 제공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