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가스안전공사, 가스안전 기술・제도 중국에 전파
김형근 사장, 中 가스위원회 정례회의 참석
기사입력  2019/08/21 [16:13]   임창용 기자
▲ 김형근 가스공사 사장은 ‘제2회 중국 CGAC와의 정기 교류회의’에서 참석해 우리나라 가스안전관리의 우수성을 소개하고 있다.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한국가스안전공사 김형근 사장이 21일 중국 강서성 남창시에서 개최한 ‘2019년 중국 가스위원회 정례회의에서 우리나라 가스안전관리의 우수성을 소개하고 중국과 교류 협력 강화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중국 가스위원회 정례회의는 CGAC(중국 가스기기품질감독 및 검사센터) 주관으로 14억 인구를 대표하는 가스 기기 및 부품, 설비 생산 업체 관계자 등 1,000여명이 참석하는 중국 최대의 가스산업 대회다.

 

이 자리에서 김형근 사장은 중국 최고의 가스제품 책임기관인 CGAC와 가스안전 기술의 상생발전으로 가스사고 없는 안전한 세상을 만드는데 함께 노력하자고 밝혔다.

 

한편, 김형근 사장은 2회 중국 CGAC와의 정기 교류회의에서 국내 가스 관련 기업의 중국 수출지원 활성화 대책 등에 대해 심도 있게 논의하고 해외기관과 협력 사례를 공유했다. 또한, CGAC와 가스안전 기준에 대한 교류 등 양 기관의 협력을 강화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이번 중국 가스위원회 정례회의 참석은 CGAC 대표이자 중국 가스위원회 위원장인 왕치 사장의 초청으로 이뤄졌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