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포토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상] '하늘작' 충주복숭아, 전국 소비자 입맛 '잡았다' (2)
기사입력  2019/08/22 [16:08]   브레이크 뉴스

 

【브레이크뉴스 충북】김병주, 최윤해 기자=올해 국가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그 맛과 품질을 증명한 '하늘작 충주복숭아'가 롯데마트 서울역점에 이어, 22일 서울 양재 농협유통센터에서 두 번째 판촉행사를 가졌다.

 

 

▲ '하늘작' 충주복숭아 시식 및 판촉행사     © 브레이크 뉴스 최윤해 기자

 

 

이날 행사에는 조길형 충주시장, 강호성 양재 하나로마트 지사장, 안석준 충주시조합장협의회장, 이철호 중주시농협공동사업법인대표, 이종구 충주복숭아발전회장 등이 참석했다.

 

충주시는 이번 행사를 위해 '하늘작' 충주복숭아 2만 박스의 물량을 마련했다.

 

특히 이벤트 행사로 열린 충주복숭아 200박스(1박스 3kg) 한정판매는 수도권 소비자들의 큰 인기를 얻었다.

 

한정판매 이벤트에서는 1만6900원의 하늘작 충주복숭아가 5천원 할인된 금액 1만1900원에 판매됐다.

 

아울러 시에서는 오는 25일까지 중부내륙고속도로 충주휴게소(양평방향)에서도 직거래장터를 마련하는 등 휴게소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복숭아 시식 및 판촉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어 시와 자매결연을 맺은 서울 영등포구청과 수도권 농협유통 5개소(양재, 창동, 고양, 성남, 수원)에서도 28일까지 직거래 행사를 가질 예정이다.

 

조길형 시장은 "충주 복숭아는 남한강의 깨끗한 물을 먹고 자라 그 맛이 아주 좋다"면서 "대한민국 좋은 농산물이 다 모인다는 양재 농협하나로마트에서 열린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소비자분들이 충주 복숭아의 우수성을 맛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8월 말부터는 충주에서 전세계 무예고수들을 모시고 큰 행사를 연다"면서 "충주도 방문하셔서 축제도 즐기고 복숭아도 함께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 '하늘작' 충주복숭아 시식 및 판촉행사     © 브레이크 뉴스 최윤해 기자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