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용천초 탁구부, 제35회 대통령기 탁구대회 개인복식 우승
기사입력  2019/08/22 [19:27]   임창용 기자
▲ 용천초등학교 탁구부가 제35회 대통령기 전국시도탁구대회에서 여자초등부 개인복식 우승을 차지했다.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음성 용천초등학교(교장 이은미)는 용천초 탁구부가 19, 전북 무주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 제35회 대통령기 전국시도탁구대회에서 여자초등부 개인복식 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대한탁구협회가 주최하는 제35회 대통령기 전국시도탁구대회는 지난 16일 개막했으며, 22일까지 7일간 진행된다. 예선을 거쳐 선발된 대표팀이 각 지역 이름을 걸고 겨루는 지역대항전으로 17개 전국 시·1500여 명의 선수단이 참여하여 열전을 펼쳤다.

 

준결승에서 각각 서울 미성초, 경기 만안초를 꺾고 결승에 진출한 음성 용천초(6학년 전희수, 4학년 박윤영)와 천안 용곡초는 수준 높은 경기력을 보인 끝에 용천초의 30(11-6, 12-10, 11-8) 승리로 끝이 났다.

 

우승을 차지한 용천초 6학년 전희수 선수는 초등학교 졸업 전 마지막 전국대회에서 좋은 결과가 있게 되어 너무 행복하다. 그동안 지도해 주신 코치님들과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은 용천초등학교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김명회 코치는 무더운 여름날 고된 훈련 속에서도 용천초 탁구부로서 실력향상에 매진해 좋은 결실을 맺은 모든 선수들에게 이 영광을 전한다앞으로도 열심히 훈련하여 우리나라 최고 인기 실내 스포츠 중 하나인 탁구에서 기능과 인성을 모두 갖춘 훌륭한 선수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