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괴산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괴산군 연풍면, 귀농·귀촌인과 함께하는 공감음악회
기사입력  2019/09/27 [17:30]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지난 26일 충북 괴산군 연풍문화센터에서 연풍에 반하다라는 주제로 공감음악회가 열렸다.

 

이번 공감음악회는 괴산군이 올해부터 추진 중인 귀농·귀촌인과 지역주민의 동반자적 인식 확산을 위한 융화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귀농·귀촌인과 지역주민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노래와 연주 솜씨를 뽐내며 함께 어우러지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특히, 연풍면 재능 기부자들의 수준 높은 공연은 깊어가는 가을밤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귀농인 A(35)이번 공감음악회는 지역주민과 귀농·귀촌인이 한데 모여 함께 정을 나누고, 서로를 조금 더 이해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이러한 소통과 화합의 장이 자주 마련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괴산군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고령화, 인구감소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괴산지역에 활력을 불어 넣기 위해 맞춤형 귀농·귀촌 정책 발굴에 적극 힘쓰고 있다, “앞으로도 귀농·귀촌인과 지역주민과의 상생 발전을 위한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여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괴산군은 귀농·귀촌인 집들이 비용 지원, 농촌 재능나눔 활동 지원 등 등 다양한 융화 프로그램 추진을 통해 귀농·귀촌인의 안정적인 농촌 정착을 돕고 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