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청주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청주시의회, 청주시 우리농산물 길잡이 제작 홍보
기사입력  2019/09/30 [20:48]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청주시의회 우리농산물 소비촉진 연구회(대표의원 전규식)는 지난 29일 청주시 오창읍 미래지농촌테마공원에서 열리고 있는 “2019 청원생명축제현장을 찾아 청주시 우리농산물 길잡이리플릿을 축제장을 찾은 관람객에게 나눠주며 관내 농산물 홍보에 땀방울을 흘렸다.

 

이번 의원연구단체 활동은 청주시 우리농산물 길잡이를 제작하여 청주시 각 지역별로 생산되는 농·특산물이 담긴 지도와 청주시 직거래장터 및 로컬푸드직매장의 위치와 운영현황에 대한 안내가 알기 쉽게 정리되어 있고 소비자들에게 우리 몸에 좋은 우리 농산물의 중요성을 알려주고자 마련됐다.

 

이번 축제의 농·특산물 판매장에 참여한 한 농가는 점점 어려워지고 있는 농촌의 어려움을 이해해주며 우리 농산물의 소중함이 담긴 리플릿을 제작하고 직접 홍보하는 등 우리 농업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청주시의회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우리 농업인들도 좀 더 힘을 내야겠다고 말했다.

 

우리농산물 소비촉진 연구회 전규식 대표의원은 우리 지역의 생산자는 건강한 농산물을 생산하고, 소비자는 농산물을 안심하고 먹고 찾을 수 있도록 우리농산물 소비촉진 연구회 의원들이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