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100회 전국체육대회, 충북 고등부 선수단 500명 참가
기사입력  2019/10/04 [11:33]   임창용 기자

 

▲ 제100회 전국체육대회에 충북교육청 고등부 선수 500명이 참가한다. 사진은 결단식 모습.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엘리트 체육의 산실인 제100회 전국체육대회가 2019104일부터 10일까지 7일간 서울특별시 일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에 충청북도교육청 고등부 선수단은 35개 종목에 선수 500, 임원 381, 881명이 참가하여 6년 연속 상위권 입상을 목표로 대회에 참가한다.

 

또한 이번 대회에서는 럭비, 핸드볼, 배구, 농구 등 단체종목에서의 선전과 롤러, 역도, 정구, 사격, 볼링, 양궁 등 전통적인 강세종목에서도 좋은 성적을 예상하고 있어 대회 상위권 입상을 기대하고 있다.

 

특히 이번 대회기간 중 경기를 유튜브(세계 최대의 동영상 사이트)로 생중계하여 충청북도선수단이 대회에서 흘리는 땀과 열정, 감동을 내 손 안에서 느낄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도교육청 관계자는 상위권 입상을 위하여 학생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충북선수단에 대한 격려와 응원을 부탁드리며, 건강하고 안전한 학생 체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지원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