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보은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보은군, 2019 국제 무예 올림피아드대회 11일 개막
기사입력  2019/10/10 [17:55]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대추축제 기간 제2회 국제무예올림피아드대회가 10. 11. ~ 14.까지 보은군 국민체육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세계 무예인들의 기량을 겨루고 친선을 도모하는 화합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괌, 일본, 프랑스, 영국, 네덜란드 등 세계 6개국에서 100여명의 선수와 국내 500여명의 선수가 참여하여 열띤 경기를 펼친다.

 

작년 2018년 괌에서 처음 개최를 하였으며 올해는 보은에서 열리는 두 번째 대회가 된다. 대회 기간에 한국 태권도, 미국() 전통무술, 일본 가라테, 중국 소림무술을 시연하며 각 국의 고유 무술로 관중들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경기 후에는 속리산 법주사 등을 돌아보는 보은 역사탐방의 시간도 갖는다.

 

이번 대회를 주관한 동아시아태권도연맹 오노균 회장은 이번 대회는 산세가 수려한 청정 보은에서 열리는 만큼 세계 무술인들이 자신의 무술도 뽐내지만 서로 하나가 되는 지구촌 축제가 되길 희망하고 대회 후에는 대추축제에도 참여하여 재미있게 즐기다 귀국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