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북대, 2019. 충북대학교 산학협력의 날 14일 개최
기사입력  2019/11/08 [21:12]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북대학교(총장 김수갑) 산학협력단이 오는 14일 오전 9시 충북대 개신문화관에서 ‘2019 충북대학교 산학협력의 날행사를 개최한다.

 

충북대학교가 주최하고 충북대 산학협력단과 사회맞춤형산학협력선도대학(LINC+)육성사업단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기존 기업인의 날 행사를 산학협력의 날로 확대해 지역산업 수요를 반영한 산학렵력의 노하우 및 우수성과를 공유하고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김수갑 총장을 비롯한 대학보직자들과 가족회사 관계자, 재학생 등 약 55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며, 주요행사는 2019 전자정보대학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2019 충북대학교 기업인의 날, ALLSET 시제품 전시, 공동훈련센터 사업 소개, TMC 및 청년TLO사업 안내, 산학공동기술개발과제 중간 간담회 등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기업의 날 행사에서는 우수 기업·가족회사 감사패 수여, 한신대학교 김준혁 교수의 특강(‘정조의 소통 리더십’), 충북대학교 산학협력 성과 보고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충북대학교 산학협력단은 산업교육을 진흥하고 산학협력을 촉진함으로써 대학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지역사회와 국가 경쟁력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하여 설립됐으며, 산업발전에 필요한 학교의 새로운 기술 ·지식을 개발·보급·확산하여 학교와 산업사회가 서로 상생할 수 있는 중간역할을 담당해 대학 경쟁력과 취업률 향상 그리고 지방산업체의 경쟁력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