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북도의회 산업경제위, 충북테크노파크 소관 행정사무감사
기사입력  2019/11/14 [16:52]   임창용 기자

 


충북브레이크뉴스임창용 기자=충청북도의회 산업경제위원회(위원장 박우양)14일 충북테크노파크 소관업무에 대해 2019년도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했다.

 

박문희 의원은 최근 높은 청년실업률이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다충북테크노파크가 솔선수범해 비정규직 직원들을 정규직화 또는 무기계약직으로 전환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달라고 말했다.

 

하유정 의원은 충북테크노파크가 보유한 장비가 5억원 이상 고가임에도 노후돼 가동률이 낮고 수익이 발생하지 않고 있다장비고도화 사업 등을 통해 장비사용의 효율화를 높일 것을 주문했다.

 

이상정 의원은 충북의 북부권과 남부권은 중부권에비해 상대적으로 낙후되어 있다지역별 현안사업 발굴 등 지역균형발전 사업의 고도화 방안을 마련해 달라고 말했다.

 

임영은 의원은 진천군 문백면에 위치한 태양광재활용센터에 대한 지역주민들의 반발이 있다이곳에 대해 태양광 시범마을로 조성하는 등 지역주민들의 의견을 최대한 수렴해 대안을 제시해 달라고 강조했다.

 

이상식 의원은 충청북도의 에너지 정책이 태양광 위주로 편향돼 있다정부의 신재생에너지 정책 다변화에 걸맞는 선제적 에너지 정책을 개발 하라고 주문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