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포토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상] 충주시자원봉사센터, 김치나라와 '사랑의 김장나누기' 열어
기사입력  2019/11/16 [13:17]   김병주 기자

▲ 충주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박인자)는 16일 충주세계무술공원에서 ㈜김치나라(대표 고영진)와 함께하는 ‘2019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 김병주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김병주 기자=충주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박인자)는 16일 충주세계무술공원에서 ㈜김치나라(대표 고영진)와 함께하는 ‘2019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김치나라 후원으로 진행되는 이 행사는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2010년부터 10년째 이어오고 있다.

 

행사에는 조길형 충주시장, 이종배 국회의원, 허영옥 시의회의장, 박인자 자원봉사센터장, 안영석 자원봉사 운영위원장, 김치나라 직원과 자원봉사자 등 100여명이 참여해 김장 김치 10㎏ 300박스(1800만원 상당)를 담갔다.

 

이날 담근 김장 김치는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 25곳, 홀몸 어르신 10곳, 소외계층 등에게 전달됐다.

 

김치나라 고영진 대표는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사랑으로 만든 김치가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인자 센터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행사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다”며 “10년째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후원을 아낌없이 해주신 김치나라 고영진 대표님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조길형 시장은 "오늘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이른 아침부터 고생많았고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종배 국회의원은 "정성껏 만들어주신 김장이 따뜻한 감동으로 다가갈 것"이라며 "늘 건강하고 좋은 일이 가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