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진천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진천군, 세계적인 마술공연 ‘스냅(SNAP)’ 4일 공연
기사입력  2019/12/02 [20:07]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진천군이 2019년 마지막 문화예술 공연으로 세계 최고의 마술 퍼포먼스 스냅(SNAP)’을 오는 4일 저녁 730분에 화랑관에서 선보인다.

 

매지컬 미스터리 공연 스냅(SNAP)’은 수많은 복선을 통해 서서히 스토리를 풀어가는 미스터리적 요소와 각 장면마다 관객을 몰입시키는 서스펜스 구조를 바탕으로 진행되는 마술 공연이다.

 

특히 미디어아트, 쉐도우 그래피, 블랙아트, 마임 등 여러 예술적 요소를 마술과 결합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펼쳐지는 공연은 2013년 초연을 시작으로 2016년 영국 에든버러 프린지 페스티벌에 참가해 TOP 6 공연에 선정된 바 있으며 2018년에는 세계 최고 권위를 가진 아트 마켓 캐나다 시나르 비엔날레에 초청되는 영광을 누렸다. 2019년에는 꿈의 무대인 브로드웨이 42번가 뉴빅토리 극장에 공식 초청도 받는 등 전 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작품이다.

 

군 관계자는 쉽게 접하기 힘든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공연을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공모를 통해 진천 군민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는 작품인 만큼 그 동안 관객들이 경험해보지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2019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공모 사업으로 진행되며 8세 이상이면 남녀노소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기타 공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진천군청 문화홍보체육과로 문의하면 된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