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제천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인천교통공사, '겨울왕국 제천페스티벌 시즌2' 홍보 지원
기사입력  2019/12/05 [08:59]   최윤해 기자

 ▲ 인천교통공사에 비치된 겨울왕국 제천페스티벌 시즌 2 홍보 전단지 등

 

【브레이크뉴스 충북】최윤해 기자=인천교통공사(사장 이중호)가 '겨울왕국 제천페스티벌 시즌2'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고 있다.

 

제천시(시장 이상천)는 인천교통공사가 제천 축제 홍보를 위해 인천 1호선과 2호선 그리고 월미바다열차 역사 그리고 홈페이지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에 적극 협력 중이라고 5일 밝혔다.

 

공사는 인천도시철도 56개역(1호선 29개역, 2호선 27개역)의 문화마당 게시판에 제천의 겨울축제 홍보포스터를 부착하여 널리 알리고 있다.

 

역무실 60개소(1호선 29개소, 2호선 27개소, 월미바다열차 4개소)에는 홍보 전단지를 비치해 이용객들에게 제천의 축제를 홍보 중이다.

 

아울러 인천교통공사 홈페이지에는 겨울왕국 제천페스티벌 시즌2의 웹 배너를 게재하고 사내전산망에도 임직원에게 축제 참여를 유도하는 등 다방면으로 홍보에 나서고 있다.

 

한편 겨울왕국 제천페스티벌 시즌 2는 금년 12월 20일부터 내년 1월 27일까지 시내권의 '겨울벚꽃 페스티벌'과 의림지권의 '제천 얼음페스티벌'로 나눠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관람객들을 발길을 이끌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제천의 관광축제 홍보를 비롯해 지역사회 봉사와 기탁 등 인천교통공사 측의 각종 협력사업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력사업 추진으로 양 기관이 상생발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