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북테크노파크, 2019 광역협력권산업육성사업 성과보고회 진행
기사입력  2019/12/05 [18:56]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북테크노파크(원장 송재빈)는 광역협력권산업육성사업 천연 고부가가치 화장품산업 육성을 위한 제품고급화 지원사업2019년도 성과보고회 및 기술세미나를 5 충북 증평 블랙스톤벨포레에서 개최했다.

 

광역협력권산업육성사업은 서로 다른 시·도간 협력을 통해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한 사업을 말한다.

 

이번 성과보고회는 산업통상자원부의 광역협력권산업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충북TP 주관하고 서원대학교, 세명대학교 단국대학교가 참여한다.

 

이날 행사는 사업추진 성과보고 및 수혜기업 우수사례 발표와 솔트리뷰티 경제연구소 한태수 대표의 ‘2020년 화장품 산업이슈와 유통채널 전망’, 리앤목 특허법인 김한나 변호사의 지식재산권 등 수출 계약 유의사항 및 사례을 주제로 특강이 진행됐다.

 

이날 2019년 성과 발표 결과 12개 성과지표 모두를 초과 달성한 것으로 나타났다.

 

성과지표를 보면 최적공정기술지원 100%, 품질분석지원 120%, 장비활용지원 100%, 지적재산권 확보지원 100%, 시제품제작지원 133%, 시험분석지원 100%, 기능성화장품인체적용시험지원 100%, 화장품 유효성평가지원 100%, 화장품 피부일차 자극평가지원 100%, 체외(In-vitro) 안전성 평가지원 100%, 체외(In-vitro) 효능평가지원 100% 등이다

 

충북테크노파크 송재빈 원장은 충북제주충남전북 서로 다른 시·도간 협력을 통해 화장품 뷰티산업 지원 정책을 이어가고 있다충북테크노파크는 기업의 경쟁력 향상과 고용창출 그리고 해외시장 판로 개척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