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진천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진천군여성단체협, 2019 진천군 여성대회 진행
기사입력  2019/12/06 [23:06]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진천군 여성단체협의회가 6일 진천군민회관에서 10개 여성단체가 한자리에 모이는 23회 진천군 여성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여성대회는 군에서 추진하는 각종 행사와 군민을 위한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여성단체 회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여성단체 간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추진됐으며, 여성단체 회원 및 진천 거주 여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1부 기념식에서는 2019년도에 진천군 여성의 권익증진에 기여한 여성발전 유공자 표창이 있었으며, 올 한해 여성단체의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여성단체를 빛내고 소외계층 보호에 힘쓴 회원 12명이 군수표창 및 군의회 의장상, 여성단체 협의회장상 및 감사패를 수여 받았다.

 

 

이어 진행된 2부 행사는 여성단체 전 회원이 함께하는 장기자랑 시간이 진행돼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는 계기도 마련했다.

 

진천군여성단체협의회 김길원 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여성단체가 더 소통하고 발전하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모두가 행복한 진천 만들기를 위해 진천군 여성단체가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송기섭 진천군수는 우리 군의 성장에 중추적 역할을 하고 있는 여성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여성과 남성의 기회가 균등하고 모든 영역에서 평등할 수 있도록 군정발전에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