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청주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청주시, 2019 자원봉사자대회 진행
기사입력  2019/12/07 [07:54]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2019 청주시자원봉사자대회가 6일 자원봉사자 및 관계자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주아트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안전행복미래, 시민모두가 함께 웃는 청주라는 주제 하에 한 해 동안 자원봉사 활동으로 헌신한 봉사자를 발굴해 격려하고, 나눔 문화 확산과 참여의식을 높이기 위해 열렸다.

 

이번 행사는 신사랑예술단, 대자연어린이집 및 성화4어린이집 원생들의 축하 공연을 시작으로 자원봉사유공자 시상과 우수활동봉사자 인증패 수여 및 자원봉사활동 영상 관람 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지난 1년 동안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한 공로로 청주사랑요양보호사회 김상현 봉사자가 2019년 자원봉사왕으로 선정됐으며, 그 외에도 자원봉사 특별상(부부, 가족)을 포함하여 기관, 단체 및 우수활동봉사자 등 총 150명에게 청주시장 표창패와 감사패, 청주시의회의장 표창이 수여됐다.

 

 


한편 지난 5일 개최된 제14회 자원봉사의 날 기념 전국자원봉사자대회에서 청주시청, 환희회, 강내면자원봉사대 안병인 회장이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한범덕 청주시장은올 한해 헌신적인 봉사로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사회 발전의 원동력이 되고 있는 자원봉사자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관심과 배려로 시민모두가 더불어 행복한 함께 웃는 청주를 만들어 나가자라고 당부했다.

 

청주시자원봉사센터 최창호 센터장은섬기고 나누는 봉사를 실천하고 계신 자원봉사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라며앞으로도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봉사하시는 여러분들의 고귀한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