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영동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동군, 신바람건강교실 동절기 지속 운영
기사입력  2019/12/09 [13:14]   임창용 기자

▲ 영동군은 ‘2019 군민신바람건강교실’을 동절기(11월~ 2월)에 기존 오후7시 영동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오후 5시 군민탁구장 3층으로 변경 운영한다.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영동군민의 활력의 장, 신바람건강교실이 동절기 칼바람도 아랑곳 않고 지속 운영된다.

 

9일 군에 따르면 기존 영동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진행되던 ‘2019 군민신바람건강교실이 동절기(11~ 2)에는 기존 오후7시 영동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오후 5시 군민탁구장 3층으로 변경 운영된다.

 

영동군체육회 생활체육교실 일환으로 진행되는 군민신바람건강교실은 신나는 음악에 맞춰 전문 강사의 동작을 쉽고 간단하게 따라하는 레크리에이션 및 셔플 댄스로 구성됐다.

 

군은 동절기에 들어서면서 날씨가 추워지고 금세 어두워져 동작을 따라하기 어렵다는 군민들의 의견을 반영해, 옮겨 보다 밝고 따뜻한 장소에서 많은 군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조정했다.

 

영동군민 남녀노소 모두 참여 가능하며 별도의 신청 없이 누구나 현장에서 바로 참여할 수 있다.

 

김수연 강사는 주변에서 걷기 운동만 하시던 분들이 신나는 음악 소리와 입소문을 듣고 하나 둘씩 찾아와 운동을 하면서 건강도 좋아지고 삶의 활력소가 되었다며 굉장히 즐거워하셨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신바람건강교실은 즐겁고, 신나게 신체적 리듬을 활성화시킬 수 있는 건강 활동으로, 군민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라며, “군민의 건강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에 노력하겠다라고 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