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제천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천시정보화마을, 우수 '농·특산물' 설맞이 판매
기사입력  2020/01/15 [10:40]   최윤해 기자

▲ 【브레이크뉴스 충북】최윤해 기자=제천시(시장 이상천)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앞두고 오는 21일 오전 11시부터 시청 현관로비에서 지역 우수 농·특산물이 판매된다고 15일 밝혔다.

 

【브레이크뉴스 충북】최윤해 기자=제천시(시장 이상천)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앞두고 오는 21일 오전 11시부터 시청 현관로비에서 지역 우수 농·특산물이 판매된다고 15일 밝혔다.

 

시 정보화마을(청풍관광정보화마을, 월악산약초정보화마을) 이날 정보화마을의 자립 기반조성 및 지역소득 증대를 위해 전시 판매부스를 설치하고 지역 우수 농·특산물을 판매한다.

 

시 정보화마을은 행사에 앞서 이달 20일까지 사전 주문을 받고 택배접수는 17일에 주문을 마감할 예정이다.

 

우수한 정보화마을 농·특산물을 구입하기 위해서는 청풍관광정보화마을(위원장 박명민)과 월악산약초정보화마을(위원장 강태용)로 전화 및 메일 신청접수를 하면 된다.

 

결제방법은 제천화폐 '모아', 카드결제, 계좌이체 등의 다양한 방법을 이용가능하다.

 

박명민 위원장과 강태용 위원장은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해 이번 행사에 제천화폐 '모아'를 결제수단으로 제공할 예정"이라며 "엄선된 우수한 농·특산물을 준비했으며 사전주문 구매왕에게는 소정의 시상품을 드릴 예정으로,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이용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