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송종호 전 실장, '단양군체육회 초대 민선 회장' 당선
기사입력  2020/01/15 [11:14]   최윤해 기자

▲ 【브레이크뉴스 충북】최윤해 기자=단양군체육회 초대 민선 회장으로 송종호 전 단양군청 기획감사실장이 당선됐다.

 

【브레이크뉴스 충북】최윤해 기자=단양군체육회 초대 민선 회장으로 송종호 전 단양군청 기획감사실장이 당선됐다.

 

단양군체육회는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총 3일간에 걸친 후보자 등록기간 중 단독 후보자로 등록 마감 후 선거관리위원회가 규정 상 결격사유가 없음을 확인, 15일 단양군체육회장에 송종호 전 실장으로 확정했다.

 

송 전 실장은 전 단양군청 문화관광과장과 단양읍장, 매포읍장을 거쳐 기획감사실장까지 역임하며 다년간 체육관련 업무와 실무행정을 맡아왔다.

 

그는 선거 공약으로 ▲지자체와 협력을 통한 체육회 자율성과 자생력 강화 ▲단양군체육회 및 회원단체의 체계적 지원체계 마련 ▲스포츠마케팅을 통한 종목 활성화 및 지역경기 활성화 기여 ▲생활체육 활성화를 통한 군민들의 건강증진 도모 등을 내세웠다.

 

송종호 당선인의 단양군체육회장 임기는 이번 16일을 시작으로 3년 동안이다.

 

송종호 당선인은 "단양의 다양한 인프라로 유지되고 있는 체류형 관광의 체계적인 발전을 위해 체육도 큰 몫을 하고 있다"면서 "앞으로 전국단위 대회 유치와 더불어 특색 대회 유치 및 다양한 마케팅을 기반으로 체육발전은 물론, 단양군의 지역경기 활성화에 큰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