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병우 충북교육감, 학교 신축공사 현장 점검
기사입력  2020/02/15 [05:43]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김병우 충청북도교육감이 지난 14(가칭)충주대소원2초중학교 신축공사 현장을 방문하여 개교준비를 집중 점검했다.

 

김 교육감은 2월과 3월 중에 올해 3월과 9월 개교 예정인 (가칭)충주대소원2초중학교 외 3개 학교 신축공사 현장을 찾아 개교 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꼼꼼하게 살필 예정이다.

 

이번 점검에서 김 교육감은 학생들의 안전사고 방지하기 위해 학교 주변 통학로 및 쾌적한 학교생활을 위해 새집증후군 없는 친환경 마감재 사용, 공기 질 사전측정 여부, 생활환경인증, 안전한 급식실 운영 등 각종 인증사항을 중점적으로 실시해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학생들에게 쾌적한 학습 환경을 제공하는 데는 안전이 최우선이라고 당부하면서, 공사장과 기존 옹벽·축대 등에 대해서도 점검을 철저히 하여 위험요인이 있는 시설물은 타 사업에 우선하여 예산을 확보하여 조치 및 사후관리가 될 수 있도록 주문했다.

 

한편 올해 3월 개교 예정인 충주남한강초등학교, (가칭)충주대소원2초중학교 9월 개교 예정인 청주지역 (가칭)청원2초중학교, (가칭)동남1초등학교, (가칭)동남1유치원 등이 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