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메모리얼파크휴온-브랜즈웰과 상호협약 체결
기사입력  2020/02/21 [09:50]   임창용 기자

▲ 지난 20일 과천 아산메모리얼파크휴온 사무실에서 (주)브렌즈웰 손지형 팀장(왼쪽)과 아산메모리얼파크휴온(주) 조성춘 전무이사가 장지서비스 업무제휴 협약을 맺고 상호 날인한 협약서를 교환했다.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남 아산시에 고품격 유러피안 스타일의 봉안당과 봉안묘 및 수목장을 운영하는 아산메모리얼파크휴온()은 지난 10()브랜즈웰과 상호 업무 계약을 체결했다.

 

아산메모리얼파크휴온()의 추모공원은 36,526m2(11,086) 규모이며, 봉안당 허가기수는 8,480기이고, 봉안묘 또한 11,220기에 달한다. 산책로와 휴게실·편의시설과 제례시설도 갖추고 있어 원스톱 장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산메모리얼파크휴온()는 충청권의 대표적인 장묘업체로, 수도권의 봉안시설이 부족해 그 수요가 충청으로 확장되는 만큼 많은 고객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서울 강남과 강서지역에서 고속도로를 이용할 경우 1시간 거리이며, 충남도청에서도 자동차로 30분밖에 걸리지 않아 접근성이 높다.

 

()브랜즈웰은 장지서비스 대행업체이다. ()브렌즈웰은 아산메모리얼파크휴온()와의 업무 계약을 통해서 고품격 장지서비스로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할 수 있게 됐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휴온조 20/02/24 [15:05] 수정 삭제  
  감사합니다 브레이크뉴스쪽도 이렇게 수정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번거롭게해서 죄송합니다 브레이크뉴스에게 감사드립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